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과 함께한 국내외 산업별 선도 기업의 성공 사례 확인해 보세요.
Customer case
고객사례
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의 고객사례를 소개합니다.
롯데관광개발 #통합커뮤니케이션
- 서비스명
- Avaya 솔루션을 이용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반 차세대 여행정보 시스템
- 주요 사업
- 국내외 여행 상품 개발 및 운영, 카지노 및 관광시설 운영, 고객 맞춤형 여행 정보 제공
- 서비스 내용
- PBX, CTI, IVR을 이용한 컨택센터, CRM (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), VOC 및 CS 관리 시스템
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을 선택한 이유
Avaya 솔루션 기반 시스템에 대한 전문성과 더불어 여행·레저 산업의 업무 특성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능력, PBX, CTI, REC, IVR 등 다양한 음성 기반 솔루션과 기업 내 Application 간의 연동 구축 경험이 풍부하며, 롯데 그룹사 정책에 부합하는 기술 컨설팅을 제공하여 최적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환경 구현
주요 기능
- 1 Avaya 기반 IP-PBX 구축을 통한 통화 품질 및 안정성 향상
- 2 CTI 연동을 통한 고객 응대 이력 실시간 조회 및 통화 제어 기능
- 3 IVR(자동응답) 구성으로 24시간 고객 안내 체계 확보
- 4 녹취 시스템(REC) 구축으로 고객 응대 품질관리 및 컴플라이언스 대응
- 5 예약·문의·민원 시스템과 연계한 맞춤형 여행정보 제공 어플리케이션
- 6 관리자 콘솔을 통한 콜 통계, 분석, 보고 기능 제공
도입 효과
- 1 콜 인프라를 표준화하여 운영 효율성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
- 2 고객 응대 품질 개선 및 이력 기반 서비스 제공으로 CS 만족도 향상
- 3 음성·데이터 통합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및 응대 전략 최적화
- 4 IVR을 통한 셀프서비스 확대로 고객대기시간 단축 및 업무 집중도 향상
- 5 여행사 고유의 운영 프로세스에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 체계 완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