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라우드 서비스
최신 기술을 빠르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야말로 기업에서 바라는 가치있는 솔루션입니다.
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와 오피스 서비스를 활용하면 모든 채널을 연결하고, 모든 기기로 서비스를 제공하며,
팀과 고객 모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.
클라우드 컨택센터
간단하고 유연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환경
오늘날의 사회는 다양한 솔루션으로 다양한 접점을 통해 디지털 여정에 대한 무한한 기회를 제공합니다.
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과 함께라면, 언제든지 어떤 채널에서든지 간편하고 통합된 상호작용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.
옴니채널 서비스
클라우드 컨택 서비스
  • Self Service
    with AI

  • Contact Service

  • Analytics Service

  • Application
    Service

  • WEB

  • Social Network
    (SNS)

  • E-Mail

  • Voice & Video

  • Chat

클라우드 컨택센터
플랫폼
  • Text To Speech (TTS)
  • Speech Analytics(SA)
  • Reporting &
    Management(WFM)
  • Common API
  • Auto Call Distribute
    (ACD)
  • Interactive Voice Response
    (IVR)
  • Attribute & Skill Routing
  • CRM Integration
  • Recording
  • Speech To Text(STT)
주요 서비스
옴니채널(Omni Channel Routing)
음성, 화상, 채팅, SNS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복잡한 기업 환경에 대하여 INTEGRATION & SEAMLESS 연결을 통하여 새로운 비즈니스에 대한 KEY Enabler의 역할을 수행합니다.
고객경험(Customer eXperience)
Customer Journey에서 발생할 수 있는 터치 포인트와 컨택스트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다양한 채널에서 발생하는 고객의 경험(VOC)을 분석하고 이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.
셀프서비스(Interaction Voice Response)
자동응답서비스(ARS)와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셀프서비스는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고객 스스로 업무를 해결 할 수 있도록 하고 더 나아가서 AI 기술과 결합하여 음성 인식, 가상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.
통계(Unify Report)
컨택센터 비즈니스 영역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채널에 대한 인입 및 상담 응대에 대한 모든 자료를 저장하고, 이를 분석하여 컨택센터의 운영과 성과 및 품질을 책임지는 운영 리포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전광판을 통하여 실시간 운영 현황에 대한 내용도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챗봇(AI-ChatBot)
다양한 업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오류를 제거하고 일관적인 상담 지원을 제공합니다. 추론 엔진을 통하여 제공되는 채팅 서비스 및 자연어 인식을 통한 의도 분석까지 다양한 서비스 적용이 가능한 멀티플랫폼과 STT/ TTS 연동을 통하여 놀라운 음성 인식을 보여줍니다.
AI 상담(AI-Contact)
챗봇(텍스트), 콜봇(보이스)을 통해 AI Contact 기술을 제공합니다.
녹취 데이터와의 연계, 이를 이용한 상담 업무 및 고객 분석을 통해 서비스의 운영 효율성 및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.
프로세스

컨설팅

개발

구축/ 서비스

유지보수

컨설팅

다양한 형태의 수행능력과 다년간의 구축 경험에서 축척된 역량을 토대로 최적화된 고객사의 업무프로세스 및 인프라 구조에 대한 기업의 궁극적인 목표와 방향성 제공

개발

옴니채널을 위한 솔루션,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및 상담원 어플리케이션까지 전방위 부분에서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위한 개발 능력 보유

구축

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구축 방법론과 고객 비즈니스 지향형 인프라 구축/ 서비스 제공

유지보수

개발/ 구축 이후의 기술 이전 및 유지보수 업무를 통하여 안정적인 운영 노하우 제공을 통하여 비즈니스 연속성 보장

주요 특징
안정성
고가용성 보장을 위한
컨텍센터 글로벌 리더
AVAYA 솔루션
전문성
확고한 구축 경험 및 다양한
고객 중심의 솔루션 확보
확장성
가상화 및 클라우드 기반의 확장
및 기술 능력, 중단없이 새로운
기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
미래 지향성
인공지능, 빅데이터 등
신기술 적용
파트너십
Avaya Business Partner
특화된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의 AI 및 Self Service 솔루션과 글로벌 리더 어바이어의 컨택센터 솔루션의 결합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AI-Contact Center
Self Service
System Integration

AVAYA One Cloud CCaaS
AVAYA AURA
AVAYA BREEZE
AVAYA OCEANA

구축 사례
  • SC제일은행 본지점/ 고객서비스센터 컨텍센터 고도화
  • SK스토아 컨텍센터 고도화 및 보이는 ARS 시스템
  • LG헬로비전 컨텍센터 고도화
  • 롯데관광개발 컨텍센터 고도화 및 인포푸시 서비스
  • 홈앤쇼핑 컨텍센터 고도화
  • 군인공제회 컨텍센터 고도화
  • 동양생명보험 컨텍센터 고도화 및 보이는 ARS 시스템
  • 국세청 컨텍센터 고도화
  • KT알파 컨텍센터 고도화 및 보이는 ARS 시스템
클라우드 컨택센터가 궁금하신가요?
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은 인프라부터 디지털 전환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전문 기업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