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LL THING ABOUT CLOUD
Cloud Service
클라우드 서비스
최신 기술을 빠르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야말로 기업에서 바라는 가치있는 솔루션입니다.
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와 오피스 서비스를 활용하면 모든 채널을 연결하고, 모든 기기로 서비스를 제공하며,
팀과 고객 모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.
팀과 고객 모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.
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
간단하고 유연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환경
디지털 업무 공간은 이미 현실이 되었고, 이제 협업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.
모두가 계획되지 않은 업무에 항상 대비할 수 있도록,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의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은 직원 및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.
모두가 계획되지 않은 업무에 항상 대비할 수 있도록,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의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은 직원 및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.
주요 서비스
통합커뮤니케이션(Unified Communications)
업무의 효율화를 위한 기본 채널인 음성 환경과 다양한 의사소통 도구의 통합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을 제공합니다.
회의, 통화, 채팅, 파일 공유, 작업 관리 등 모든 업무를 실시간 알림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회의, 통화, 채팅, 파일 공유, 작업 관리 등 모든 업무를 실시간 알림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화상회의(Video Conferencing)
재택 및 출장 등의 업무 중 협업을 위한 도구로 화상회의를 보장합니다.
이는 위치, 시간의 제약을 탈피하여 팀 구성원 간의 협업 공간을
제공함으로써 업무에 대한 연속성을 보장합니다.
이는 위치, 시간의 제약을 탈피하여 팀 구성원 간의 협업 공간을
제공함으로써 업무에 대한 연속성을 보장합니다.
주요 특징
안정성
고가용성 보장을 위한
솔루션 확보
솔루션 확보
전문성
다년간 다양한 형태의
구축 경험
구축 경험
확장성
가상화 및 클라우드
구현 기술
구현 기술
미래 지향성
DX기반의
다양한 채널 통합
다양한 채널 통합
기대효과
-
01쉽고 안전한 초기 도입클라우드 형태로 비용부담 최소화
구축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최소화 -
02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솔루션이미 구성되어 있는 다양한 솔루션 중에서
고객의 필요에 따라 선택, 변경 가능 -
03지속적인 업데이트최신 트렌드의 새로운 기능이 업데이트되며
서비스를 중단하지 않아도 적용 가능 -
04시스템 운영 문제 해결클라우드 형태로 운영자를 별도로 두지 않아도
시스템의 상태 최적화 확인/ 유지
파트너십
Avaya Business Partner
특화된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의 협업 및 통합 솔루션과 글로벌 리더 어바이어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의 결합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특화된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의 협업 및 통합 솔루션과 글로벌 리더 어바이어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의 결합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Unified Communication
System Integration
AVAYA One Cloud UCaaS
AVAYA AURA
AVAYA BREEZE
AVAYA SPACE
구축 사례
- SC제일은행 본지점 IP텔레포니 고도화
- 린데코리아 IP텔레포니 구축
- 하나캐피탈 IP텔레포니 구축
-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IP텔레포니 구축
- 롯데관광개발 IP텔레포니 고도화
- 온세미컨덕터코리아 IP텔레포니 구축
- 도레이첨단소재 화상회의솔루션 구축
- 마이엔젤금융서비스 클라우드 IP텔레포니 구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