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업정보
사업소개
투자/홍보
인재채용
PR Center
‘SC제일은행 본지점 IP텔레포니 및 콜센터 업그레이드‘ 프로젝트가 2020년 12월에 착수하여 2021년 6월에 완수되었습니다.
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은 SC제일은행의 본점 및 전국 200여 개 영업점의 시스템을 고도화하였으며 이를 통해 SC제일은행은 지점별로 분산된 통화를 집중화하여 통화 품질을 개선하고 시스템 관리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.
개인정보 수집·이용안내 · 개인정보 수집 항목 성명, 상담분야 연락처(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), 이메일주소, 문의사항 ·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문의사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안내 · 개인정보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에 대하여 문의하기 접수 시점부터 이용목적이 달성되는 시점까지 보유합니다. 또한 문의하신 분의 삭제 의사가 있을 경우, 문의사항 삭제를 통해 모든 개인정보가 즉시 파기됨을 안내 드립니다. · 문의하시는 분은 상기 개인정보 제공 등에 관하여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. 다만,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받는 정보는 문의사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안내 위하여 필수적인 항목들로 해당 정보를 제공받지 못할 경우 회사는 문의사항에 대한 정보제공 및 안내에 제약사항이 발생합니다.